기사 메일전송
롯데제과, 딸기 맛 살린 제품...4종 출시 - -시즌 한정판으로 몽쉘, 카스타드, 가나, 크런키 등 4종 -겨울 인기 과일 ‘딸기’ 주원료로 활용
  • 기사등록 2021-01-28 11:26:03
기사수정
▲ 기획 제품 4종 <사진제공=롯데제과>

[경제&=양순미 기자] 롯데제과가 딸기를 활용한 시즌 기획 제품 4종을 선보였다.

이번 딸기 기획 제품은 ▲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 ▲카스타드 스트로베리 ▲가나 핑크베리 ▲크런키 핑크베리 등 4종이다.

제품 패키지에는 분홍색 바탕에 주원료인 딸기를 디자인해 딸기 특유의 상큼함을 연상케 했다.

‘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부드러운 생크림 속에 논산 딸기잼이 들어 있는 제품이며, 초콜릿과 푹신한 케이크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카스타드 스트로베리’는 촉촉한 카스텔라 속에 상큼한 딸기 크림과 딸기잼이 들어있다.

또한 ‘가나 핑크베리’는 얼린 딸기를 칩에 넣어 진한 딸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크런키 핑크베리’는 복분자와 딸기 첨가해 진한 풍미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딸기는 봄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소비자들에게 가장 높은 인기를 누리는 과일로서, 특히 음료, 빵, 케이크, 샌드위치 등 다양한 디저트의 소재로 활용되고 있다”며 “롯데제과는 향후에도 다양한 인기 제품에 딸기를 더한 시즌 한정판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28 11:26:03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 동네 한바퀴 - 걷다보니 ] 수능일 아침 용산 고등학교 앞의 모습들
  •  기사 이미지 야생 너구리의 아침 산책 길
  •  기사 이미지 [동네한바퀴 _ 걷다보니] 충남 서산 벌산포 해수욕장의 아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