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 17기가 온라인 발대식을 열고 공식 활동에 들어갔다.
[경제&=온라인팀] 대우건설은 18일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대대홍)' 발대식을 갔고, 이달부터 12월까지(4개월간) 공식 활동에 들어갔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17기 발대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유튜브 생방송을 활용해 1차 비대면 환경 맞춤형 콘텐츠 공모전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선발했다.
선발된 홍보대사들은 앞으로 온라인을 통해 '대우건설'과 '푸르지오'를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제작해 홍보하고, CSR(사회공헌) 활동을 직접 기획해 수행한다.
특히 17기 홍보대사는 이전 16기보다 인원을 2배 늘린 총 60명을 선발하고, 기존 수도권 소재 대학교로 한정된 모집대상을 전국 대학으로 확대해 많은 학생이 지역적 한계를 뛰어넘어 교류할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대대홍은 2009년 창단을 시작해 건설업계 최초 홍보대사 대외활동으로 올해로 11년째를 맞이했다. 2019년까지 총 16기, 615명이 활동 했으며,온·오프라인에서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생각이 실현되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대대홍은 단순히 대학생들의 대외활동이 아닌 대우건설과 함께 시너지를 창출하는 팀원으로 활동해왔다"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해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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