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대학생 감성 서포터즈 ‘유대감’ 7기를 모집한다.
[경제&=온라인팀] LG유플러스가 디지털 콘텐츠 기획·홍보 대외활동인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 포터즈 '유대감' 7기를 10월 12일까지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유대감'은 LG유플러스 서비스와 Z세대 관심사 등 자유 주제로 콘텐츠를 제작해 ▲인스타그램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유대감 공식 포스트 등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올해 유대감 6기 20명은 4월부터 10월까지 활동하면서 LG유플러스 서비스와 ICT 트렌드, MZ세대 라이프스타일 등을 소재로 콘텐츠 기획부터 제작까지 직접 참여했다. 특히 유대감 6기가 제작한 '금주 챌린지' 영상 콘텐츠는 인스타그램에서 10만 명에게 노출되는 성과를 내기도 했다.
이번 유대감 7기는 국내 대학 재학생, 휴학생, 유학생 누구나 인스타그램 공개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지원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역량을 갖춘 대학생 혹은 영상 제작, 촬영 경험이나 역량을 보유한 대학생을 우대한다.
지원 방식은 네이버 폼 온라인 지원서 작성 후 LG유플러스가 지정하는 사전미션과 함께 10월 12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면접대상자 발표는 10월 16일이며, 22일 온라인 화장 면접, 26일 최종 합격자 발표가 이뤄진다. 최종합격자는 10월 30일 온라인 발대식에 참가한 뒤 내년 4월까지 6개월간 활동한다.
유대감 7기에게는 매월 활동비 인당 20만원이 지급된다. 활동 기간 중 콘텐츠 ▲기획,제작 실무 교육 ▲실무자 멘토링 ▲LG유플러스 브랜드 행사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활동 종료 후에는 전원에게 수료증을 수여하며, 최우수 활동자와 활동팀에게는 별도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 김희진은 "디지털 세대에 맞는 교육과 프로그램을 통해 유대감이 LG유플러스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니 콘텐츠 기획과 제작, 홍보에 관심 있는 Z세대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