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GS25, 수박 가공식품 매출 전년대비 89.5% 증가… 제품 수 31종으로 확대
  • 기사등록 2020-06-29 09:53:23
기사수정
GS25가 출시한 수박음료 3종과 수박화채빙수<사진제공=GS25>

[경제&=온라인팀] GS25가 올해 1월부터 6월 26일까지 수박 관련 제품 매출을 전년 동기대비 89.5%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음료와 아이스크림, 과자 등의 가공식품에서 수박을 테마로 한 제품 수는 2019년 말 기준 20종에서 2020년 31종으로 대폭 확대됐다.

이에 GS리테일은 5월에 수박 콘셉트의 이색 아이스크림 5종을 선보인 데 이어 6월 말 빙수 1종과 음료 3종을 추가 출시한다.

GS25가 6월 25일에 출시한 라벨리 수박화채 빙수 280ml는 여름철 즐겨 먹는 수박화채를 빙수로 개발한 상품이다.

실제 수박을 상단에 토핑하고 파인애플과 복숭아, 딸기 후르츠를 넣어 상큼하고 깔끔함을 더했고, 초콜릿과 달콤한 사과믹스로 구성했다.

6월 말 새롭게 선보이는 수박 음료는 유어스 진심가득수박 330ml, 자연 톡터질수박에 500ml, GS 수박멜론스파클링 350ml 3종이다.

유어스 진심가득수박 330ml은 고열충진방식 대신 무균충진방식을 적용해 수박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제품이다.

박멜론스파클링 350ml은 수박과 멜론의 달콤한 향과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면서도 저당, 저칼로리, 무색소의 건강한 탄산음료로 가격은 1200원이다.

자연 톡터질수박에 500ml는 비교적 퍽퍽하게 느껴지는 수박알갱이 대신 아삭하게 씹히는 알로에 알갱이로 변경해 개발한 제품이며, 수박알갱이를 직접 씹는 것 같은 식감을 구현했다.

GS25 관계자는 굉장히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2020년 여름을 겨냥해 수박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수박 콘셉트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GS25는 더위로 지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6-29 09:53:23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 동네 한바퀴 - 걷다보니 ] 수능일 아침 용산 고등학교 앞의 모습들
  •  기사 이미지 야생 너구리의 아침 산책 길
  •  기사 이미지 [동네한바퀴 _ 걷다보니] 충남 서산 벌산포 해수욕장의 아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