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기자
▲ 동아제약 파티온, ‘손상 피부 개선 프로젝트’ 캠페인 진행 <사진제공=동아제역> |
[경제&=온라인팀]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을 무료로 증정하고 ‘손상 피부 개선 프로젝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파티온 공식몰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손상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노스캄 리페어 라인 2주 체험분을 무료로 증정한다.
체험키트는 대표제품인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을 비롯해 ‘노스캄 리페어 클렌징 젤’, ‘노스캄 리페어 인텐시브 앰플’, ‘노스캄 리페어 필링 토너’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은 폭염에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개선해 주는 제품으로 애프터 마스크 케어 아이템 이며, 노스캄TM 콤플렉스가 농축된 반투명 타입의 겔크림으로 여름에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다.
파티온 관계자는 “일상이 되어버린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 예민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어 ‘손상 피부 개선 프로젝트’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체험 키트 증정 행사를 통해 피부 고민을 잠재우는데 도움을 주는 파티온 노스캄 리페어 라인을 많은 분들이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무료 샘플 체험 키트를 2주 사용 후 체험 리뷰를 남기신 분들 중 5명을 선정해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