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지 기자
동원홈푸드가 자사의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을 통해 여름철에 어울리는 저당 드레싱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동원홈푸드가 출시한 비비드키친 저당 드레싱 2종(이탈리안, 발사믹)/사진=동원홈푸드 제공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비비드키친 저당 이탈리안 드레싱’과 ‘비비드키친 저당 발사믹 드레싱’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설탕 대신 천연 저당 성분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100g당 당류 함량이 각각 0g과 4g으로, 당 섭취를 줄이고자 하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비드키친 저당 이탈리안 드레싱’은 동원홈푸드의 프리미엄 샐러드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프레시’의 메인 셰프가 이탈리안 정통 레시피를 바탕으로 개발했다. 레몬과 허브의 상큼한 조화가 돋보이며, 냉파스타나 해산물 요리에 잘 어울린다.
‘비비드키친 저당 발사믹 드레싱’은 발사믹 식초와 레드와인이 어우러진 산뜻한 풍미로, 카프레제 샐러드나 바게트, 사워도우 빵과 함께 곁들여 먹기 좋다.
비비드키친은 B2B 조미식품 1위 기업인 동원홈푸드의 R&D 기술력을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저당·저칼로리 소스를 포함한 다양한 식단 관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소스 제품은 쿠팡, 컬리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누적 1000만 개 이상 판매될 만큼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철, 건강한 식단 관리를 도와줄 산뜻한 저당 드레싱 2종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큰 편의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저당·저칼로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경제엔미디어=박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