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지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Jamba)가 제주산 프리미엄 말차를 활용한 시즌 한정 음료 4종을 출시했다.
이미지=SPC 제공
이번 신제품은 ‘마이 데일리 잠바 말차’를 콘셉트로, 제주산 차광재배 말차에 딸기·코코넛·바나나 등 다양한 과일을 조합해 일상 속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다.
잠바는 햇빛을 일정 부분 차단해 일조량을 조절하는 차광재배 방식으로 재배한 제주산 말차를 사용했다. 이 방식으로 재배된 말차는 쓴맛이 덜하고 깊고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출시 제품은 ▲말차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퓨어 말차 라떼’ ▲진한 말차 라떼 위에 부드러운 말차폼을 더해 풍미를 한층 높인 ‘퓨어 말차 라떼 with 말차폼’ ▲달콤한 코코넛 스무디에 신선한 딸기 과육과 말차샷을 블렌딩한 ‘퓨어 말차 딸기 코코넛 스무디’ ▲바나나 스무디에 쌉싸름한 말차샷과 부드러운 말차폼을 더한 ‘퓨어 말차 바나나 스무디’ 등 총 4종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잠바는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Matcha Time(말차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해피포인트 앱에서 퓨어 말차 라떼 2종 교환권을 최대 42%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해피오더 앱을 통한 말차 음료 4종 픽업 주문 시 최대 25%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및 해피오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잠바 관계자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말차’와 ‘믹솔로지(다양한 재료를 조합해 새로운 맛의 조화를 만드는 기법)’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잠바의 과일 블렌딩 노하우가 담긴 말차 음료로 힐링의 시간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제엔미디어=박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