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모레퍼스픽 라네즈, 새로운 슬로건 ‘필 더 글로우, 라네즈’ 공개 -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연구에 기반을 둔 피부 솔루션 브랜드
  • 기사등록 2021-10-20 10:57:38
기사수정
라네즈 신규 슬로건 공개 <사진=아모레퍼스픽>

 

[경제&=양순미 기자] 기능성 뷰티 라네즈가 신규 슬로건 ‘필 더 글로우, 라네즈(FEEL the GLOW, LANEIGE)’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20일 라네즈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기능성 뷰티 슬로건을 선보이며, ‘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 내 삶의 빛나는 자신감’을 의미한다.

라네즈는 기존 수분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피부 솔루션 브랜드로 나갈 계획이다. 자체 연구 조직인 ‘라네즈 뷰티 & 라이프 연구소’ 두고 고객의 피부와의 연관성을 탐구하고 있다.

또한 5가지 기능성 솔루션을 통해 ▲수분보습 ▲브라이트닝 ▲안티에이징 ▲슬리핑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라네즈 마케팅 디비전장 김효정 상무는 “라네즈의 새로운 슬로건은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차별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슬로건은 변화에 두려워하지 않고 유연함과 빠르게 변화하겠다는 브랜드의 포부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라네즈는 전 세계 34개국에 진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0-20 10:57:38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북창동 도로에서 펼쳐질 예정인 촛불 행동의 윤석열 탄핵집회
  •  기사 이미지 수원 하늘에 떠오른 슈퍼문
  •  기사 이미지 <동네 한바귀-걷다보니> 충주호에서 바라본 월악산 국립공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