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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뉴질랜드 '참이슬' 브랜드 시장 공략 - -'2021 뉴질랜드 한인의날 K-페스티벌’ 후원사 참여 -뉴질랜드서 K-소주 ‘참이슬’ 알리기 나서
  • 기사등록 2021-08-17 14:28: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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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뉴질랜드 한인의 날 K-페스티벌의 후원사로 참가 <사진=하이트진로>

[경제&=양순미 기자] 하이트진로가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사 14일 열린 2021 뉴질랜드 한인의 날K-페스티벌’ 후원사로 참가해 홍보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지난해 11월 진행이 연기되었으나 확진자가 감소해 뉴질랜드 당국의 철저한 방역속에 행사를 마쳤다.

K-푸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뉴질랜드 젊은층에게 ‘참이슬’ 과일리큐르를 홍보 및 부스를 설치 현지인 3000여명에게 시음할 수 행사를 가졌다.

행사장 입구에 대형 스크린을 설치 참이슬 TV광고를 상영했으며, 참이슬 제푸과 진로 두꺼비 LED 포스터를 활용해 인테리어와 포토월을 설치해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행사를 통해 현지인과 교민에게 참이슬 브랜드를 한식당과 연계한 프로모션 및 시음 이벤트를 적극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인지도를 높여 뉴질랜드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황정호 총괄상무는 “교민과 현지인들이 화합할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뉴질랜드 시장을 공략하겠다”며 “대한민국 대표 주류기업으로서, 소주 세계화에 앞장서며 뉴질랜드 현지에서도 한국을 대표하는 주류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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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1-08-17 14:28: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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