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호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HERA)가 재즈 선율과 서울의 낭만을 결합한 ‘올 댓 글램(ALL THAT GLAM)’ 콘셉트로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헤라 2025 홀리데이 컬렉션 ‘올 댓 글램’
절제된 화려함과 세련된 분위기를 동시에 담아낸 이번 컬렉션은 연말 시즌의 감성과 품격을 함께 표현한다.
이번 컬렉션은 은은하게 빛나는 쉬머 펄과 따뜻한 미디엄 브라운 톤을 중심으로 구성돼,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이탈리안 소가죽 소재로 제작된 ‘리미티드 홀리데이 쿠션 케이스 2종’은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과 리플랙션 스킨 글로우 쿠션 모두에 호환돼 소장 가치와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다.
이외에도 부드럽고 매끄럽게 밀착되는 질감의 ‘블러쉬 스틱’ 5종, 모브·누드·브라운 톤을 조합한 ‘쿼드 아이 컬러 팔레트’, 헤라의 베스트셀러 립 제품인 ‘센슈얼 누드 글로스’ 2종, 그리고 세 가지 시그니처 향으로 구성된 ‘퍼퓸드 핸드크림 트리오’ 등이 포함돼 있다.
다양한 질감과 향을 통해 한층 풍성한 연말 메이크업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헤라의 2025 홀리데이 컬렉션은 국내를 비롯해 일본, 태국 등 해외 시장에서도 동시에 출시된다.
국내에서는 11월 3일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헤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참여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쇼’가 진행된다.
또한, 11월 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현대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인천점·본점 등 주요 매장에서는 퍼스널 컬러에 맞춘 블러쉬 컬러 매칭 서비스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홀리데이 뷰티 경험을 선사한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