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철홍 기자
신한카드가 키움증권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VIP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혜택을 강화한 ‘키움증권 Legendary HERO 신한카드(이하 레전더리 히어로 신한카드)’와 ‘키움증권 Super HERO 신한카드(이하 슈퍼 히어로 신한카드)’ 등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키움증권 HERO 신한카드/이미지=신한카드 제공
이번에 선보인 제휴카드는 키움증권의 해외주식 VIP 프로그램인 ‘히어로멤버십’ 회원만 발급받을 수 있는 전용 상품이다. 히어로멤버십 L등급과 SSS등급 고객은 레전더리 히어로 신한카드를, SS등급과 S등급 고객은 슈퍼 히어로 신한카드를 신청할 수 있다.
두 카드 모두 항공 마일리지 적립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외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1500원당 대한항공 1마일리지를 기본 적립하며, 해외 이용금액은 1500원당 추가 1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또한 마일리지 적립과 별도로 국내 특급호텔·해외·면세점 업종 이용금액의 1%, GS칼텍스 주유금액의 3%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해당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제공된다.
레전더리 히어로 신한카드는 연간 기프트 옵션으로 신세계상품권 40만원 모바일 교환권 또는 40만 마이신한포인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추가 적립하는 보너스 기프트 혜택도 제공한다.
어울러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병원·한의원·치과 등 의료 업종 이용금액의 10%를 월 최대 3만원, 연 최대 20만원까지 할인해 주며, 국내 실외 골프장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을 하루 1회, 월 4만원, 연 20만원 한도로 할인한다. 스타벅스 이용금액의 10%를 월 최대 2만원(10회)까지 할인해 주며, 앱을 통해 전 세계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 라운지(The Lounge)’ 서비스를 월 2회, 연 20회까지 제공한다.
슈퍼 히어로 신한카드는 연간 기프트 옵션으로 신세계상품권 20만원 모바일 교환권 또는 20만 마이신한포인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6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추가 적립한다.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스타벅스 10% 할인 혜택을 월 1만원(5회) 한도로 제공하며, ‘더 라운지’ 서비스는 월 1회, 연 10회까지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레전더리 히어로 신한카드의 경우 국내 전용 69만7000원, 해외 겸용(Mastercard World) 70만원이며, 슈퍼 히어로 신한카드는 국내 전용 29만7000원, 해외 겸용 30만원이다.
카드 서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 SOL페이 앱, 키움증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발급 신청은 키움증권 대표 앱 ‘영웅문 S#’ 내 히어로멤버십 메뉴에서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금융업계에서 우수 고객 확보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이번 키움증권 제휴카드는 양사의 노하우를 결합해 업계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혜택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기관과의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경제엔미디어=박철홍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