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호 기자
한율이 대표 라인 ‘어린쑥’에서 새로운 수분 케어 라인 ‘어린쑥 속수분 쑥히알’을 선보였다. 이번 라인은 세럼, 크림, 에센스 패드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돼 속건조와 과잉 유분을 동시에 관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한율 ‘어린쑥 속수분 쑥히알 세럼’
핵심 성분은 한율이 독자 개발한 ‘쑥히알™’로, 쑥에서 추출한 ‘생쑥 수분 에센스’에 수분 흡수력을 강화한 히알루론산, 유분 완화 성분인 이노시톨을 결합했다. 이 성분은 히알루론산 대비 34% 높은 수분력을 갖추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개선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대표 제품인 ‘어린쑥 속수분 쑥히알 세럼’은 수분 부족형 지성 및 일반 지성 피부에 적합하며, 수분코팅캡슐™이 터지면서 보호막을 형성해 보습력을 오래 유지한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유분 42% 감소, 수분 137% 증가 효과가 확인됐다.
함께 출시된 ‘쑥히알 크림’은 가벼운 사용감으로 메이크업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이고, ‘쑥히알 패드’는 두루마리 형태로 원하는 만큼 덜어 쓸 수 있으며, 피부 각질과 결, 윤기까지 개선한다.
‘어린쑥 속수분 쑥히알’ 라인은 지난 11일부터 아모레몰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아리따움·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