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 론칭
  • 기사등록 2025-06-24 11:09:53
기사수정

LG생활건강이 다이소와 손잡고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브랜드 론칭과 함께 LG생활건강은 신제품 8종을 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에 동시 출시하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LG생활건강이 건강기능식품(건기식) 부문에서 다이소 전용 제품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생활건강의 다이소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 신제품 8종/사진=LG생활건강 제공

'이너뷰 바이 리튠'은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리튠'에서 파생된 다이소 전용 브랜드다. 제품의 원료 선정부터 처방, 완제품 생산까지 LG생활건강이 직접 관리하며, 고객들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건강 성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제품은 젊은 세대의 ‘헬시플레저’와 ‘저당’ 소비 트렌드, 그리고 웰에이징(건강한 노화)에 초점을 맞췄다.

 

대표적인 이너뷰티 제품으로는 식약처 인증 2중 피부 기능성 콜라겐 2000mg이 함유된 ‘콜라겐 더마스틱’, 히알루론산 120mg을 담은 파인애플맛 ‘히알루론산 더마스틱’ 등이 있다.

 

웰에이징 제품군으로는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 지아잔틴’과 액상 제형으로 흡수가 빠른 다이어트 건기식 ‘다이어트 가르시니아’ 등이 포함됐다.

 

특히 루테인 지아잔틴을 제외한 전 제품은 스틱 액상형 또는 분말 소분 형태로 제작되어, 휴대가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LG생활건강 리튠 관계자는 “이너뷰 바이 리튠은 고품질과 가성비를 동시에 갖춘 제품군으로, 일상 속에서 손쉽게 ‘이너뷰티-웰에이징 루틴’을 실천할 수 있게 돕는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춘 기능성 제품을 통해 차별화된 건강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제엔미디어=박민지 기자]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6-24 11:09:53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페튜니아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큰금계국과 흰나비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해오라기
최신뉴스더보기
한얼트로피
코리아아트가이드_테스트배너
정책브리핑_테스트배너
유니세프_테스트배너
국민신문고_테스트배너
정부24_테스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