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BSN, 신규 예능 프로그램 ‘중매술사’ 첫 방송 앞두고 관전 포인트 공개
  • 기사등록 2023-06-29 09:27:24
기사수정

KBSN이 KBS Joy와 Smile TV Plus에서 방영되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 ‘중매술사’의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중매술사는 ‘100% 맞춤형 결혼 써-비스’를 내걸고 진행하는 국내 최초의 맞선 예능 프록스램으로 MC 신동엽이 함께 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알고 보면 더 재미있을 ‘중매술사’만의 관전 포인트를 짚어본다. 

▲중매술사 방송 화면 갈무리 / 사진-KBSN

▷ ‘결혼은 현실이다’

이미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조건 없는 결혼은 거짓말이다’, ‘배우자 잘못 만나면 인생 종 친다’ 등 일타 결혼 해결사들의 ‘결혼은 현실이다’라는 팩폭과 ‘조건, 안 되는 건 없다! 찾으면 다 나오게 되어 있다!’는 자신감은 이들의 팽팽한 중매 대결을 기대하게 한다.

▷ 대한민국 최고의 ‘중매술사’ 등장… 그들이 말하는 결혼 트렌드와 중매 노하우

‘중매술사’ 첫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중매술사 4인방의 현실적이고 직설적인 ‘요즘 중매’ 트렌드, 과거와 현재의 결혼 이야기 등이 가감 없이 공개된다.

20년 경력의 사이다 결혼 디렉터 ‘방여름’, 중매 일타 해결사로 불리는 ‘장혜영’, 프로 팩폭러 중매 여왕 ‘박정원’, 족집게 중매술사 ‘권민정’ 등 네 명의 중매술사가 각각 레드, 블루, 그린, 옐로우 팀을 맡아 의뢰인의 요구 조건에 맞춰 엄선하고 또 엄선한 선남들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 MC 신동엽

일반인 출연자들이 함께하는 ‘중매술사’인 만큼 중요한 MC의 역할을 ‘진행의 신’ 신동엽이 맡아 첫 방송부터 기대를 뛰어넘는 진행을 보여주며 ‘역시 신동엽’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MC 신동엽은 출연자들의 긴장을 풀어주면서 의뢰인과 4인 4색 선남 일반인 출연자들의 케미를 이끌어 냈으며, 중매술사들의 경쟁에도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결혼이 ‘필수’였던 과거와는 달리 이젠 확실한 이유가 있어야 ‘선택’하는 시대, 할 거면 제대로 하기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마법처럼 원하는 배우자를 찾아주는 프로그램 ‘중매술사’는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50분 KBS Joy와 Smile TV Plus에서 방송된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제엔 인원균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29 09:27:24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북창동 도로에서 펼쳐질 예정인 촛불 행동의 윤석열 탄핵집회
  •  기사 이미지 수원 하늘에 떠오른 슈퍼문
  •  기사 이미지 <동네 한바귀-걷다보니> 충주호에서 바라본 월악산 국립공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