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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반포아파트 3주구 ‘교육, 외식, 쇼핑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상가’로 조성
  • 기사등록 2020-05-26 17:23:41
  • 기사수정 2020-05-26 17:3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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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이 반포3주구 상가를 세계적 디자인 회사, 글로벌 상가 컨설팅사와 협업
 

▲ 삼성물산이 반포아파트 3주구 상가를 반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상가로 조성한다

 

[경제&=윤민혁 기자] 이번 상가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브랜드 구성, 활성화 솔루션을 제공하여 프리미엄 복합공간이 조성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반포3주구 상가의 이름은 ‘래미안 프레스티지 갤러리’로 명명하고 세계적인 디자인 업체인 퍼킨스 이스트만과 협력해 압도적인 화려함을 갖춘 외관 디자인을 제안한다.

특히 상가 외부에 적용된 회전형 루버를 통해 보는 각도에 따라 색상이 바뀌는 화려한 경관을 연출해 반포의 새로운 명소로 만들 계획이다.

삼성물산은 글로벌 상가 컨설팅사인 쿠시먼 앤드 웨이크필드와 협업을 통해 쇼핑뿐 아니라 다이닝, 교육, 문화체험 등 차별화된 브랜드로 상가 가치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래미안 프레스티지 갤러리를 프리미엄 외식공간으로 구성하고 교육타운으로 특화한다는 전략이다.

대치동 유명 학원인 황소 수학, 강안교육, 파고다 아카데미 등 입점 의향서를 제출했고 웨딩브랜드 아펠가모와 씨네Q 영화관, 반디앤루니스 서점 등이 이미 입점 의향서를 제출했고
디스커버리 캠핑 리조트 운용사와 연계해 루프탑 글램핑장 조성을 제안했다.

상가 1층 중앙 광장에는 아트 그린 플라자를 설계해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물산은 착공부터 입주까지 단계별 전담팀을 구성 상가 가치를 높일 예정이며, 특히 입주 후 빠른 상가 오픈으로 조기에 임대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상가 전용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 키오스크를 연계한 마케팅을 지원하는 삼성전자의 솔루션 시스템을 설치할 계획이다.

상가 최초로 미세먼지와 바이러스를 저감시킬 수 있는 차단 시스템을 적용하고 고객과 입주사의 건강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바이러스 감염을 막고 짐을 든 고객들도 이용이 편리하도록 설계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반포3주구 상가에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뿐 아니라 40여개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입점 의향서 제출을 통해 반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상가가 되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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