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금호산업의 브랜드 '금호 어울림 센트럴' 대구서 첫분양 - - 5월 첫 분양에 기대감 높아 - 교통 여건 탁월, 지하철, 고속도로, 순환 도로 인접 - 유치원,초,중,고, 대학교 까지 모두 갖춘 교육시설과 주변 상권까지
  • 기사등록 2020-05-20 08:17:04
기사수정
▲ 금호 어울림 센트럴 주경 투시도

 대구광역시에 첫 샵을 뜬 금호 산업의 주택 브랜드 '금호 어울림 센트럴'이 5월 분양이 시작된다. 서부권 다사역 앞에 대단지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금호어울림’ 브랜드 아파트로 일대 최고층으로 지어진다.

 교통 또한 편리하다. 대구지하철 2호선 다사역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이고, 또한 대구 동서를 가로지르는 달구벌대로도 가까워 수성구, 달서구 등 주요 시내 이동이 편리하다. 대구 외곽을 연결하는 4차외곽순환도로 강창 IC(예정)가 단지와 인접해 있고, KTX 서대구역도 2021년 개통예정으로 교통망이 더욱 좋아질 예정이다.

 교육여건 한층 더 우수 하다. 단지 옆으로 다사초교와 유치원이 인접해 있고, 다사중교, 다사고교 등도 도보 등교가 가능하고 죽곡지구 학원가와 계명대학교가 가깝고, 달성군립도서관 이용도 편리하다.

 ‘다사역 금호어울림 센트럴’은 죽곡생활권에 위치해 대실역 주변의 중심상업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수영장과 휘트니스센터를 갖춘 달성문화센터가 도보거리에, 다사읍 주민자치센터, 다사우체국, 행정복지센터 등이 가깝다. 계명대 동산병원과 이마트 성서점, 홈플러스 성서점 등 대형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단지 인근에 다사근린공원과 죽곡어린이공원이 위치해 있고, 금호강 수변공원과 금호강 자전거도로도 가까워 이용이 편리하다. 다양한 체육시설이 있는 다사체육공원과 대구 야경 명소로 유명한 강정보유원지, 디아크문화관도 가깝다.

 초고층 대단지에 걸 맞게 고급 주거단지로 꾸며진다. 단지 최상층은 고급 펜트하우스로 꾸며지며, 단지 내에는 입주자들을 위한 다목적 잔디마당과 수공간, 파인가든, 가든루프 등과 감성과 호기심 발달시킬 수 있는 어린이놀이터 2곳, 유아놀이터 1곳이 조성될 예정이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취미와 건강을 고려한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GX룸, 탁구장과 입주민을 위한 작은도서관, 맘스카페 등이 조성될 계획이다.

 금호산업 관계자에 의하면  “대구에 첫 선을 보이는 ‘금호어울림’ 브랜드 아파트로 금호만의 차별화된 고급 주거단지를 선보일 것이며 다사역 초역세권로 교통, 교육, 주변환경 모두 우수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이라고 전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5-20 08:17:04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북창동 도로에서 펼쳐질 예정인 촛불 행동의 윤석열 탄핵집회
  •  기사 이미지 수원 하늘에 떠오른 슈퍼문
  •  기사 이미지 <동네 한바귀-걷다보니> 충주호에서 바라본 월악산 국립공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