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지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촉촉한 식감과 풍부한 영양을 자랑하는 ‘수비드 닭가슴살’의 신제품 ‘트러플’과 ‘하바네로’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하림의 ‘수비드 닭가슴살’은 국내산 닭가슴살을 냉장 숙성한 후, 진공 포장해 저온의 물에서 천천히 익히는 수비드 공법을 적용해 부드러운 육질과 풍미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이 방식은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동시에, 포장지를 제거해도 촉촉함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트러플·하바네로)/이미지 제공=하림이전 출시된 △오리지널 △블랙페퍼 △바질&올리브 △레몬 등 4종은 하림몰에서 2만5000개 이상의 리뷰와 평균 4.9점의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하림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
‘수비드 닭가슴살 트러플’은 고급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듯한 풍미 가득한 트러플 향을 더해 육질에서도 한층 더 깊은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수비드 닭가슴살 하바네로’는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입안 가득 퍼지는 강렬한 매운맛을 담았다. 냉장 보관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 30초만 데우면 100g당 20g 이상의 단백질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하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0일부터 3일간 GS홈쇼핑에서 열리는 ‘브랜드 릴레이 하림 패밀리 DAY’ 행사에서 2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수비드 닭가슴살’ 신제품 2종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이후에도 하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하림몰에서 만날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건강한 식단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트러플의 깊은 향과 하바네로의 강렬한 매운맛이 닭가슴살 식단에 색다른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경제엔미디어=박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