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상 청정원, ‘호밍스 집만두·바삭만두’ 신제품 5종 출시 - -집에서 만드는 방식 그대로 집만두 3종 출시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즐기는 바삭만두 고기∙고추 2종
  • 기사등록 2022-03-16 19:17:45
기사수정
▲대상 호밍스 집만두, 바삭만두 5종 출시
[경제&=온라인팀] 대상 청정원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집만두와 바삭만두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집에서 만드는 방시 그대로 ‘고기부추’, ‘김치두부’, ‘백김치’으로 빚은 3종과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고기 바삭만두와 특제 시즈닝을 바른 고추 바삭만두 2종류로 5가지 국내산 재료로 만두소를 만들어 본연의 맛을 살렷다.

호밍스 집만두는 육즙 가득한 국내산 돼지고기와 향이 풍성한 국내산 부추를 사용했다. 김치두부와 백김치는 종가집 김치를 사용해 맵지 않아 아이들도 부담 업이 먹을 수 있다.

‘호밍스 바삭만두’는 ‘고기’와 ‘고추’ 2종이다. 고기와 채소 비율을 최적하해 만두소와 특제 시즈닝을 만두피에 입혀 풍미를 살렸다. 특히 ‘호밍스 바삭만두’는 에어프라이어에 12분만 조리하면 갓 튀긴 듯 바삭한 식감을 낸다.

대상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재료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만두 본연의 맛과 갓 튀긴 듯 바삭한 식감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청정원 ‘호밍스’는 집에서 즐기는 ‘제대로 된 식사’를 위한 간편식 브랜드
로 소비자들이 가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16 19:17:45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길고양이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청설모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쇠백로
최신뉴스더보기
한얼트로피
코리아아트가이드_테스트배너
정책브리핑_테스트배너
유니세프_테스트배너
국민신문고_테스트배너
정부24_테스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