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라이온코리아, 구취 케어 특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니오’ 론칭
  • 기사등록 2025-04-14 10:06:59
기사수정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구강 전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니오’를 론칭, 이를 통해 프리미엄 오랄케어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노니오 혀클리너

‘노니오’는 “자신감 넘치는 입속 에티켓, 구취 NO!”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중심으로, 일상 속 구취 불안을 해소하고 보다 자신감 있는 소통을 돕는 다양한 구강용품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론칭을 통해 라이온코리아는 자사 브랜드 최초로 혀클리너 제품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신제품 ‘노니오 혀클리너’는 부드러운 칫솔모와 러버 스크래퍼의 2중 설계로 설태 및 구강 내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구취 개선에 도움을 준다. 72도 대각선으로 배열된 4,800개의 고밀도 칫솔모가 설태를 정돈하고, U자형 러버 스크래퍼가 혀의 곡면에 맞춰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구조다.

 

뿐만 아니라, 23.5mm의 콤팩트 헤드와 5mm 슬림 넥 설계로 구강 내 자극을 최소화해 헛구역질을 방지하고, 3단계로 설계된 그립존은 힘의 분산을 도와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노니오는 혀클리너 외에도 다양한 기능성 칫솔 라인도 함께 선보였다. 상·하층 더블미세모로 잇몸과 치아 틈새의 프라그를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리치 칫솔’, 더블피크컷으로 커팅된 칫솔모가 굴곡진 부위까지 빈틈없이 관리해주는 ‘스무스 칫솔’ 등이 포함된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욕실 인테리어와의 조화를 이뤄 양치 시간의 만족감을 높이는 것도 특징이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노니오는 입냄새 고민을 해결하고 보다 자신 있는 일상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라며, “혀클리너와 같은 스페셜 제품을 중심으로 1030세대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4-14 10:06:59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길고양이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청설모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쇠백로
최신뉴스더보기
한얼트로피
코리아아트가이드_테스트배너
정책브리핑_테스트배너
유니세프_테스트배너
국민신문고_테스트배너
정부24_테스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